건국대, ESG 청년 취업 역량 및 일 경험 지원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2022-12-05 14:34 출처: 건국대학교

건국대학교가 ESG 청년 취업 역량 및 일 경험 지원 프로그램 수료식을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5일 -- 건국대학교(총장 전영재)는 11월 29일 더클래식500 대연회장에서 산학연 연계 ESG 청년 취업 역량 및 일 경험 지원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의 35개 참여기업 중 유일한 대학인 건국대학교는 6월부터 120명 20~30대 청년을 선발해 ESG 청년 인력 양성을 위한 ESG 경영컨설팅, SW 엔지니어, 기술 이전 전문가 교육을 진행했다.

성과보고회에서는 프로그램의 우수 일 경험 사례와 참가자들이 직접 작성한 기업의 ESG 경영보고서를 발표하고 SW 작품을 시연하는 등 프로젝트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친 수료생을 축하했다.

프로그램을 기획 및 총괄한 윤동열 산학협력단장(겸 ESG 지원단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4명이 연계 기업에 채용됐고, 그 외 인원에 대해서도 채용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우수한 성과로 이어졌다”며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를 육성해야 하는 대학의 일원으로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ESG 가치를 실현하고 확산하는 데에 일조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