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인성형외과, 아람청소년센터에 600만원 후원금 지원

청소년 후원금 지원 및 ‘당신 탓이 아닙니다’ 캠페인 진행
건강, 비만, 성(性)을 주제로 한 교육 및 의료자문도 함께 추진

2021-04-20 09:00 출처: 더라인성형외과의원

왼쪽 첫 번째 아람청소년센터 임용덕 센터장과 맨 오른쪽 더라인성형외과 조재호 원장이 청소년 후원자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0일 -- 서울 신사동 소재의 체형성형 전문병원인 더라인성형외과(대표원장 조재호)가 17일 ‘당신 탓이 아닙니다’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 600만원을 아람청소년센터에 지원했다.

사단법인 아람청소년센터는 6호 보호처분을 받은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과 재활, 교육을 돕는 시설로 더라인성형외과는 2019년 후원 협약 체결 이후 꾸준히 의료봉사활동과 함께 강연, 교육 등의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조재호 대표원장은 ‘청소년들의 자기 주도적인 삶에 대한 가치’에 대한 강연과 함께 청소년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뒤이어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 후 조재호 대표원장은 “청소년기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변화와 갈등을 겪는 시기이다. 이 시기에 가정과 사회의 적절한 보살핌을 받지 못해 한순간 잘못된 선택을 했더라도 우리는 다시 한번 이 아이들에게 관심과 기회를 줘야 한다. 더라인성형외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존감을 회복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라인성형외과는 그동안 태국과 베트남의 저소득층에게 성형재건지원사업을 펼쳐왔으며 ‘당신 탓이 아닙니다’ 캠페인을 통해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의 재수술을 돕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