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 만나는 프리미엄 욕실 콜러, 브랜드몰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콜러 프리미엄 Karing 2.0 비데 일체형 양변기 할인 및 무료 시공, 총 220만원 혜택

2021-04-20 08:45 출처: 콜러노비타

콜러 Karing 2.0 비데일체형 양변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0일 -- 콜러가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는 5월 20일까지 한 달간 콜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데 일체형 양변기 ‘Karing 2.0’ 한정 수량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5인에게는 33만원 상당의 방문설치(시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할인과 무료 시공 혜택을 더하면 총 2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콜러 ‘Karing 2.0’은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데 일체형 양변기 대표 제품이다. 직수와 펌프를 결합한 ‘파워 라이트 플러싱 (Power Lite Flushing)’ 기술을 적용해 낮은 수압에서도 완벽한 세정이 가능하다. 비데 노즐과 양변기 내부를 살균 세척하는 원 클릭 위생시스템과 세균 증식을 막는 ’에어 케어’를 통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비데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커버 자동 개폐, LED 무선 리모컨, 야간 무드등 기능이 탑재된 것도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 구매 시 희망일과 요청사항에 맞춰 방문 설치 및 사용 안내가 진행된다. 콜러 전문 설치팀이 직접 방문해 무료 시공을 진행해 양변기 교체 시 우려되는 시공 문제를 비용 부담 없이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Karing 2.0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핸드 샤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콜러 브랜드몰 쿠폰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증정해 할인 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콜러 제품에 대한 문의도 부쩍 늘어나 1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콜러의 고급 욕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후에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욕실 제품 라인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러 브랜드몰 오픈 행사는 5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콜러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개요

콜러노비타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와 제휴해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생산하는 것을 시작으로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리빙 스타일의 변천사와 함께해왔다. 스테인리스 노즐, 순간온수가열방식, 공기방울 세정방식, 인체공학적 포켓식 트윈노즐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03년 비데 종주국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014년 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편 201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누적 생산 500만대를 돌파해 비데 No.1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