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5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테팔 엑시오 할인 판매

“테팔 엑시오 가격 할인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봄맞이 완벽한 의류 관리하세요”
테팔 엑시오, 간편한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올인원 스팀다리미
포토상품평 남겨주는 고객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등 푸짐한 경품 혜택 제공

2021-04-13 09:21 출처: 테팔

테팔 엑시오 온라인 이벤트 안내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3일 --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5월 31일까지 올인원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QT1411K0)’ 할인 판매와 함께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간편한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테팔 엑시오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겨주는 모든 고객에게 △테팔 보풀제거기(JB1013E0)를 증정해 테팔 엑시오와 함께 봄맞이 완벽한 의류 관리를 도울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베스트 리뷰자로 선정된 13명에게는 △애플 2020년형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마샬 스톡웰2 블루투스 스피커 △테팔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클래식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테팔 엑시오는 다리미와 다림판, 스티머까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스팀다리미로 고압력 터보 스팀으로 빠른 주름제거는 물론 다리미 끝의 날렵한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정교하게 잡아준다.

여기에 각도가 조절되는 다림판 일체형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림판의 각도는 30도, 수직, 수평 등 총 세 가지로 조절 가능해 옷의 종류나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편안한 자세로 완벽하게 다릴 수 있다.

이 밖에 본체가 다림판과 분리되는 분리형 시스템으로 집 안 어디서든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주름 제거와 동시에 탈취는 물론 99%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탑재돼 있어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며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