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제24회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온라인 강의 후원

2020-07-07 11:00 출처: 패스트캠퍼스

국내 대표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가 제24회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유니티 쇼트 필름 챌린지 지원자를 위해 유니티를 활용한 VR/AR 콘텐츠 제작 온라인 강의를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7일 -- 국내 대표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제24회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유니티 쇼트 필름 챌린지 지원자를 위해 유니티를 활용한 VR/AR 콘텐츠 제작 온라인 강의를 후원한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한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는 급변하는 영화 제작 환경에서 다양한 창작 영역을 발굴하기 위해 유니티를 활용한 쇼트 필름 챌린지를 개최하고, 패스트캠퍼스는 대표적인 프로그래밍 온라인 강의인 ‘VR/AR 콘텐츠 제작 올인원패키지’ 100개 계정을 지원한다.

패스트캠퍼스 ‘VR/AR 콘텐츠 제작 올인원패키지’는 유니티프로그래밍에 대해 전혀 모르더라도 기초부터 학습이 가능하며, 강사와 함께 다양한 예제를 통해 실습해 나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초부터 배우더라도 실제로 만들 수 있고 직접 배포해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해 VR/AR, 디지털 직무 스킬 등 트렌디한 실무 분야 별 국내 최고 수준의 강의를 만들어 왔다”며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와 유니티 코리아가 주관하는 BIFAN x Unity Short Film Challenge에 패스트캠퍼스의 VR/AR 강의를 후원해 한국 영화의 다양성 및 기술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5년간 연평균 19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성인교육 플랫폼이다. 올해에는 월평균 매출 30억원을 돌파, 첫 분기 흑자전환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 1.5억원 상당의 기업 전용 직무 교육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성인 대상 1위 실무 교육 기업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 개요

국내 성인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 Change Educating)이라는 모토로 시작된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교육분야 파트너 자회사다. 성인을 위한 실무·직무 전문 교육 기업이 국내에선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개척자로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해왔다. 초기 20개 정도에 불과하던 교육 코스가 5년 만에 1000여개 이상으로 확대됐고, 현재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거나 자신의 실무역량 강화를 하고 싶은 2만여명이 넘는 성인들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고 있다. 프로그래밍·데이터분석·마케팅·비즈니스·디자인·재무·외국어 등 변화가 빠른 분야의 교육 코스와 머신러닝, 스타트업 투자 등의 특강을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